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군민과 함께새로운 서천! 변화된 서천! 행복한 서천!

군수에게바란다

어메니티 복지마을 요양병원 관계자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글의 상세내용

『 어메니티 복지마을 요양병원 관계자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어메니티 복지마을 요양병원 관계자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작성자 안상락 등록일 2011-06-16 조회 786
첨부  
서천어메니티복지마을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자 했는데 계속 에러가 생겨서 할수 없이 군수에게 바란다에 글을 올립니다.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어메니티노인요양병원에 입원해 계신 어르신들을 내 가족같이 보살펴주시는 분들의 노고를 군수님께서 직접 격려해 주신다면 그분들에게도 힘이 되리라 생각되오니 꼭 요양병원 관계자들을 칭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래글은 요양병원 홈페이지에 올리고자 했던 내용입니다.

6월 14일 아버님이 입원하셨는데 최덕열과장님, 진료부장선생님, 책임간호사님, 안내데스크에서 안내해 주신분 등 병원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이렇게나마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여러가지 사유로 갑자기 아버님을 요양병원으로 모시게 되었고 아버님이 천주교신자이시기 때문에 천주교재단에서 운영하는 요양병원을 고집하셔서 여기저기 요양병원분들과 통화하던중 귀 요양병원에 전화를 하게 되었고 원무과 최덕열과장님이 친절하고 자상하게 상담해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도착한 병원은 경관도 좋고 시설도 훌륭하였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억지로 친절하지 않은 몸에 벤 친절을 느꼈습니다.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안내데스크 직원분이 아버님 이름까지 기억하시고 친절히 맞아 주셨고 엘리베이터 옆에는 방문을 환영한다는 게시판까지 준비해 주셨습니다. 감동받았습니다.

최고장님, 진료부장선생님, 병동책임간호사님 등 모든 직원분들이 진심으로 친절히 대해 주셔서 아버님도 아주 만족스러워 하시고 저도 마음이 놓였습니다. 그리고 진류부장님의 배려로 연세가 비슷한 분과 같은 병실에 계시게 된 것도 고맙습니다. 금새 친해지셨더군요.

저녁을 드신후 무거운 발걸음으로 돌아왔습니다만 병원의 가족같은 분위기를 느끼면서 마음은 한결 가벼워 졌습니다. 아버님이 핸드폰을 집에 두고 가셔서 잘 주무셨는지 궁금했는데 최 과장님께서 전화까지 주셔서 또 한번 감동 받았습니다.

17년전 어머님과 사별하신후 아버님이 천주교에 의지하신 것 외에는 큰 보람이 없으셨는데 말년에 하느님의 은혜를 받고 편안한 여생을 사실수 있게 되신것 같습니다.

저 또한 어메니티 요양병원을 알게 된 것, 그리고 이렇게 찾아오게 된 것을 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이 젊고 건강하셨을때는 효도가 뭔지 모르다가 늙고 돌아가실때가 되니 효도에 대한 생각을 합니다. 같이 산다는 것 만으로 효도를 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떨어져 있어도 아버님이 만족하고 편안해 하신다면 오히려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선택을 하게 도움을 주신 병원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어메니티 복지마을 요양병원 관계자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글의 상세내용

『 어메니티 복지마을 요양병원 관계자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어메니티 복지마을 요양병원 관계자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작성자 군수실 등록일 2011-06-21 조회 755
첨부  
군정발전을 위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서천어메니티 복지마을 총원장님을 비롯한 이하 직원들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서천어메니티 복지마을 직원(특히 요양병원 직원)에 대한 격려와 칭찬은 적극 검토하여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과 관심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귀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군수_군수에게바란다(공개)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국립생태원조성관련 주민숙원사항
다음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것이 이런것인가?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연락처 :
041-950-4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