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배님 안녕하세요?
먼저 즐거웠어야 할 서천여행이 여러 가지 이유로 좋지 않은 기억을 남겨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서천특화시장은 1층 판매센터와 2층 식당가가 별도로 운영되어,
타 식당과는 다른 요금체계로 운영되고 있어 혼란을 드린 것 같은데,
사전에 충분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가격 및 잔반처리 문제 등 고객님께서 불쾌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상인회 측에 전달을 했으며,
앞으로는 고객님들이 인지하고 납득할 수 있도록 가격에 대해 사전에 충분히 설명을 드리고 잔반 재활용의 문제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 단속과 병행하여 상인교육을 지속적으로 시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장애인용 리프트 미작동 문제는 당일 점검을 실시하여 신속하게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방문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천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앞으로도 서천군 발전에 도움이 되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